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부산/영남지사가 대구와 울산 등 영남지역의 미혼남녀들에게 맞춤 성혼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 받고 있다.
엔노블 부산지사는 엔노블 결혼정보가 2012년 부산 및 영남 지역 회원들의 접근성과 편의 등을 고려해 설립한 부산지역 내 최초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설립 이래 명실상부 영남지역의 대표적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부산지사에는 전문적인 상담 및 성혼 매칭 능력 등이 검증된 우수한 커플매니저들이 다수 소속되어 최고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본사 직영지사로 운영되는 만큼 서울 강남에서 받을 수 있는 수준의 매뉴얼화 된 전문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지역 지사인 만큼 영남지역의 성향 분석 시스템을 운영해 지역 특색을 고려한 섬세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서울본사와 제주지사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상경한 자녀의 결혼 상담도 진행한다.
박현영 엔노블 부산지사장은 “지금까지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다”며 “계속해서 엔노블의 명성에 맞는, 상류층을 위한 최고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서울본사를 운영하며 부산지사, 제주지사 등 여러 지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지역 지사에서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매칭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 결혼정보회사에서 제공 중인 결혼정보서비스 및 맞춤 컨설팅 등의 자세한 사항과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결혼정보회사 순위 등은 엔노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