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웨딩 시즌인 5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꾸며지는 천안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각종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이번 천안웨딩박람회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부분은 바로 천안, 아산 지역 웨딩홀 계약 시 무료 시식 및 잔여타임, 대관무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예비부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호텔식 프리미엄 웨딩홀과 야외 실내 겸용 폴딩 지붕을 설치하여 젊은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 모나무르가 참가해 야외, 실내 결혼식을 준비하는 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웨딩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드레스 전문가의 전체적인 스타일링 제안을 받아볼 수 있는 드레스 무료피팅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신부님이 원하는 만큼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으며 티아라, 부케 스타일링 컨설팅 역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신부들이 2020 신상 웨딩드레스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천안웨딩박람회 주최측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참가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경품 추첨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맥북 프로 16" 경품추첨, 엘리자베스 럭스, 시그니처 엘리자베스,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이 행사를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2잔씩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안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웨딩 드레스 브랜드는 엘리자베스 럭스/시그니처,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 바비드블랑 등이 있으며, 웨딩홀의 경우 모나무르를 비롯해 제이앤하우스, 나인모티움 등 천안, 아산 지역 내 유수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행사 관계자는 “천안웨딩박람회는 웨딩홀/혼수/스드메는 물론 각종 관련 이벤트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부분들을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 부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와줄 천안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모노스케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