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만나 사계절 담아 바로 전하는 식품유통 브랜드 자연맛남이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를 출시했다.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는 일반 소시지처럼 돼지고기의 육질과 맛을 즐길 수 있어 먹는 즐거움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닭가슴살소시지에 염증을 느끼던 다이어터들은 한돈을 이용한 새로운 낮은 지방 소시지의 등장을 반기고 있다.
식품 전문 유통사 ㈜이화컴퍼니가 선보인 자연맛남 PB상품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는 한돈 부위 중 지방이 가장 적은 뒷다리살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특허 받은 지방 제거기법을 이용해 한돈의 지방을 3번에 걸쳐 철저하게 제거했다. 100g당 칼로리가 107~147kcal에 불과해 기존 닭가슴살소시지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질리지 않고 섭취할 수 있도록 불고기맛, 피자맛, 케이준맛, 청양고추맛, 갈릭맛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탱글거리는 식감이 일반 소시지와 큰 차이가 없어 낮은지방 소시지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자연맛남 관계자는 “닭가슴살소시지의 단점을 개선한 한돈 LOW지방 소시지는 인공감미료, 타르색소, 발색제, 보존료, 산화방지제 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가 체중 조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면서도 우리 한돈을 획기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는 제품 2개가 한 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자연맛남 스토어팜에서 1팩, 10팩, 15팩, 30팩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자연맛남은 ‘S라인 한돈 LOW지방 소시지’를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닭치우고 소시지어트’ SNS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