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더나은세상, ‘다피오 핸디형 스팀다리미’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더나은세상에서 ‘다피오 핸디형 스팀다리미’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을 100대 한정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포토 리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79,000원 상당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버즈팟을 추가 증정한다.

 

1인 가구의 확산으로 소형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작지만 기능은 꽉 채운 가전제품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핸드 다리미는 의류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다양한 장점을 지녀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보만, 한경희 등 핸드 다리미 추천 제품을 알아보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다피오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 전원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스팀 예열이 시작돼 출근 시간에도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풍부한 분사 기능으로 구겨진 셔츠는 물론, 주름진 바지, 코트, 니트 등 다양한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

 

핸드 다리미 추천 제품으로 잘 알려진 만큼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600g의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사이즈를 채택했으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쉽고 간편한 원터치 버튼으로 ON/OFF 조작이 편리하며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지 않아도 연속 분사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더불어 180ml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여러 번 물을 채울 필요 없이 1회 충전으로 3~4벌 가량의 옷을 다림질할 수 있다. 투명한 물탱크의 창으로 잔여 물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스탠딩 디자인, 안전 설계 등 사용자 편의를 강조한 설계가 적용돼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편리함을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보만, 한경희 등 핸드 다리미 제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다피오는 작지만 알찬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퀵 스타트 설계가 적용돼 100℃까지 빠르게 예열되며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