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개인 역량강화, 아이파비즈넷에서 이루자! 회계세무 실무 프리패스 수강권 출시

 

 

업무에 치이면서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 역량강화에 집중하는 직장인이 많다. 이들을 위해 국내 최대의 회계세무 실무교육 기관 아이파비즈넷이 프리패스 수강권을 출시했다.  

 

아이파비즈넷의 프리패스를 구입하면 1년 365일 동안 아이파비즈넷이 제공하는 회계, 세무, 인사, 노무 관련 실무 교육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회계, 세무 교육의 인기가 높은데 매년 변경되는 관련 법의 최신 판례와 사례를 반영한 강좌가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입문, 핵심, 고급 등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기업 원가관리, 기초재무회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등 회사에서 관련 업무를 수행할 때 꼭 알고 있어야 하는 기초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기업회계부터 재무회계, 연말정산, 소득세 등 내용과 범위가 매우 다채롭다.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올해 가장 핫한 회계/세무 실무 이슈를 정리해주는 Hot Clip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파비즈넷 관계자는 “1년 30만원으로 아이파비즈넷의 수준 높은 강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실무를 처리하며 답답함을 느꼈거나 회계, 세무 분야로 더욱 전문성을 기르고 싶다면 아이파비즈넷의 다양한 강좌를 이용해 실력을 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는 강사나 배수, 과목 등 제한 없이 진정한 ‘프리패스’ 수강이 가능하다. 아이파비즈의 대표 강사인 이항수 회계사, 장홍석 회계사, 김영호 노무사, 김강호 세무사 등 마음에 드는 강사의 강좌만 골라서 들을 수 있고 별도로 제공되는 ‘프리패스 커리큘럼’을 참고한다면 더욱 알찬 활용이 가능하다. 이항수 회계사의 가이드 영상도 많은 도움이 된다.

 

현재 아이파비즈넷은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를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강사와 일대일 소통을 할 수 있는 전용 큐앤에이 게시판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중 발생하는 궁금증은 물론 실무처리 과정에서 생기는 어려움까지 토로하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는 아이파비즈넷 회원으로 가입한 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비용 안내는 아이파비즈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