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제작업체 ‘랭크업’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랭크업’의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이벤트는 3월 한정 선착순 80명을 대상으로 신규 홈페이지제작시 기존에 제공하는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등 서비스와 혜택은 그래도 유지하면서 쇼핑몰제작 비용 기본 30% 할인에 추가 20% 할인을 더해 72만원 정찰가에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쇼핑몰제작업체 ‘랭크업’은 19년 노하우의 쇼핑몰제작업체로 2020년 1월까지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 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27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을 비롯해 홈페이지제작비용의 부담으로 쇼핑몰제작을 망설였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이 더 많은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추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랭크업’의 3월 더블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