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대방건설,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27일 개관

 

사진제공= 대방건설

대방건설은 27일(금)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밝혔고,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견본주택은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오픈 예정이다.

이에 따라 가능한 실제와 비슷한 모습을 수요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입지안내를 포함하여 단지모형 및 견본주택에 시공된 모든 세대 내부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안내 영상 및 VR 촬영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천검단신도시 AB10블록에 위치한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지하 2층~ 최고 29층 7개 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용 59㎡ 492세대, 84㎡ 230세대 총 722세대이며 인기 소·중형 평형대로 이루어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검단신도시는 인천지하철 101역 신설 예정으로 수도권 전철 5호선, 인천1,2호선 연장, 9호선 공항철도직결노선, 광역교통망(원당-태리간, 검단-경명로간) 연장 외에도 인천지방법원과 검찰청 설립이 확정되는 등의 각종 호재가 더해져 분양 시장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단지 바로 앞으로 계양천이 흘러 수변 뷰가 가능하며, 하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그 이외에도 중심상업지구와도 가까워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문화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자녀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한 아파트가 화두인 요즘, 이 단지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는 단지 앞에 예정되어 있고, 영어유치원 및 중고교가 도보권으로 이동할 수 있어 3040세대 부모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부득이하게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공개하지만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꼼꼼히 준비했고, 앞서 분양 완료한 검단1,2차에 이어 생활에 꼭 필요한 옵션 품목들과 시스템 가구 등 넓은 수납공간들을 제공하여 수요자 입장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밝혔다.  또한, “대방건설만의 강점인 광폭 거실과 넓은 서비스 면적이 한층 더 진화된 특화설계로 시공될 예정이고, 최근 검단신도시의 호재들이 구체화되면서 앞선 노블랜드 1,2차 분양보다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라며 “이번 3차 분양은 청약 경쟁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노블랜드 리버파크의 분양일정은 ▶4월 6일 특별공급 접수 ▶4월 7일 1순위 접수 ▶4월 8일 2순위 접수 ▶4월 14일 당첨자 발표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입주자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천검단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리버파크는 2022년 10월 입주 예정되어 있으며, 견본주택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