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하루 8천원대 주차요금 및 무료 발렛주차 서비스 제공해

 

사진제공= SK주차장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수요가 크게 늘었다. 주로 수하물이 많거나 노약자 및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 등이 대중교통 대신 자차를 이용하는데,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과 대비해 절반가량 저렴한 주차대행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다.

하지만 대행업체 이용 수요가 늘어나자 일부 불법 주차대행업체들도 대거 생겨나 기승을 부리고 있어 공항이용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 같은 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경우 등 다양한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심지어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까지 생겨났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에도 보상을 받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 업체 ‘SK주차장’이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의 저렴한 주차요금과 함께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현재 SK주차장 측이 제시하는 금액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과 비교해 60% 가량 저렴한 비용이다. 저렴한 비용과 함께 고객 편의를 높인 서비스들도 마련했다. 2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셔틀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