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프리미엄 티 하우스 ‘흑화당’, 스파클링 에이드 3종 출시 및 1+1 행사 진행

 

프리미엄 티(Tea) & 디저트 전문 브랜드 ‘흑화당’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함이 남다른 스파클링 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

이에  새로운 에이드 3종 출시를 기념해 모든 에이드를 매장에서 한 잔 구매 시, ‘자몽 에이드’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무료증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흑화당은 에이드 3종 출시 기념 ‘1+1 무료증정 이벤트’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사진으로 직접 찍어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수제 누가 크래커와 설큐빙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를 보내주는 ‘디저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 메뉴인 ‘청포도라임 에이드’, ‘패션애플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스파클링 에이드 3종은 모두 싱싱한 생과일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한 원재료를 이용해 좋은 레시피들로 만들어졌다.

겨울이 지나고 봄 기운이 완연해 질수록 상큼한 것이 점점 당기는 시즌에 맞게, ‘청포도라임 에이드’는 톡톡 튀는 스파클링 워터에 새콤함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향긋한 청포도와 생과일 라임을 그대로 넣어 만들었다. 그동안 쌓였던 답답함을 한 방에 날리는 청포도의 새콤달콤함과 함께, 싱싱하고 알싸한 라임 과육은 스트레스까지 말끔하게 사라지는 느낌을 준다.

아삭아삭 싱그러운 식감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로는 ‘패션애플 에이드’가 있다. ‘패션애플 에이드’는 청량감을 주는 스파클링 워터에 비타민C와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와 함께, 달콤하고 싱싱한 사과 과육이 그대로 들어있어 생과일 그대로의 아삭함을 즐길 수 있다.  

패션후르츠의 강렬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과육 펄프와 씨앗도 통째로 들어 있어 그 씹는 즐거움과 신선함이 입안 가득 조화를 이룬다.

‘자몽 에이드’는 신선한 자몽 특유의 새콤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향, 그리고 과육이 함께 만들어 내는 톡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자몽은 몸속의 인슐린 수치를 낮춰주는데 큰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답답함의 수치가 계속 올라가고 있다면 톡톡 튀는듯한 향긋함과 슬림한 몸매 관리를 위해서라도 ‘자몽 에이드’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흑화당 마케팅팀 김재혁 부장은 “이번 신 메뉴인 에이드 3종은,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과, 라임 자몽 사과 패션후르츠 등 원재료 중 신선한 생과일 그대로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겼다”며 “답답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상큼하게 기분전환을 할 수 있고, 더 많은 분들이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흑화당 공식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