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성남 지식산업센터 센터m 광역교통망과 세제혜택누릴수 있어.. 마지막 분양중

 

성남 지식산업센터 센터m이 남은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지식산업센터의 경쟁력은 서울 접근성이다. 서울에 인접해야 서울의 오피스나 지식산업센터의 임대료가 비쌀 때 대체 지역으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은 지식산업센터 가이드로 서울 근접성, 지역개발 이슈, 교통망 등을 강조한다. 이에 우수한 교통환경으로 최근 소규모 창업기업과 스타트업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센터엠’은 사통팔달의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어 전국 곳곳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성남 하이테크밸리 내에서도 지역 내 핵심 위치에 자리한 ‘센터엠’은 차량 기준 20분대면 강남권역, 10분대면 송파·위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는 잠실과 판교, 모란 등 10개 지역으로 이동하는 노선을 확보한 버스정류장이 있다.

이에 성남 및 분당 생활권뿐만 아니라 서울과 수도권 전 지역의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성남하이테크밸리 내 개별 냉난방을 도입한 센터엠은 업무시설과 기숙사를 분리, 섹션 오피스 층높이를 5.4m로 높게 해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하며, 300㎡에 달하는 다목적 회의실과 층별 개인 통화 공간도 추가했다. 발코니 설치가 가능해 서비스 면적까지 제공된다.또한, 최대 500대 수용이 가능한 주차 공간, 전·후면 20m 광폭 진출입로, 총 11대 고속 엘리베이터 및 화물·하역이 용이한 3톤 화물 엘리베이터, 9개 층 5.4m 층고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 다양한 설계를 적용해 단지 내 교통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성남시는 대형 개발 호재들도 갖추고 있다. 경기도 구리에서 성남, 안성, 세종을 잇는 제2 경부고속도로도 2022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개통 후 서울에서 세종까지 평균 74분 거리로 최대 89분까지 단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성남시는 지난 9월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을 시작으로 경기 성남시 일대를 거쳐 경기 광주시 삼동을 잇는 철도 노선 ‘위례신사선 연장 조기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국토교통부가 건설 검토 작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편, 센터엠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에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의 제조형 공장, 섹션형 오피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크란츠테크노에 위치한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