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서산가구단지 최용준가구갤러리, 최대 80%할인 행사 진행

서산가구단지 최용준가구갤러리에서 봄맞이 할인행사와 더불어 리퍼브가구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할인행사에서는 세라믹 식탁, 패브릭 소파 등 신혼부부 가구, 입주가구로 적합한 품목을 합리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신제품 외 100여 종의 전시품 가구, 리퍼브 가구까지 만나볼 수 있어 가구 구입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용준가구갤러리는 500여 평의 대형 가구 매장으로, 1,000여 종의 인테리어 가구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서산 가구거리 한 장소에서 17년간 매장을 운영해왔으며, 뛰어난 품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얻으며 서산뿐만 아니라 당진, 태안에서도 찾는 서산 대표 가구점으로 거듭났다.

 

업체 관계자는 '봄맞이 할인행사에서는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클리어런스 행사에서는 전시품 가구 및 리퍼브 가구를 최대 70% 할인하여 판매한다. 최근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용준가구갤러리는 자사 브랜드 '세이홈'을 런칭 준비 중에 있으며, 더욱 깔끔한 분위기와 좋은 컨디션의 매장에서 가구를 보고 상담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을 새 단장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최용준가구갤러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