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실내운동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버렸다. 실내운동에 대해서 관심이 커지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할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요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상품이 있다. 바로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큐브바이크 EX950이다.
큐브바이크는 기존 실내자전거와 다르게 매우 작은 공간으로도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보관 시 단 한 뼘 18cm만 있다면 어느 곳이든 보관이 가능하다고 한다. 기존 실내자전거와 다른 또 한 가지 부분은 손잡이가 없다는 부분이다.
손잡이가 없기에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헬스자전거를 타는 동시에 맨손 운동 (아령, 스트레칭 밴드) 을 병행함으로 하체와 상체 운동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독서를 하기에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급 드럼을 사용하여 더 오래 탈 수 있으며, 작동 시 소음을 줄여 주어 층간 소음에 대한 걱정도 없다.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큐브바이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안장이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키가 큰 성인부터 키가 작은 어린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내 운동 기구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운동할 수 있다.
엑사이더 정석교 이사는 '큐브바이크는 2020 플레그쉽 모델로 만들어졌으며, 20년 이상 운동기구를 판매한 기술력을 접목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큐브바이크는 2020년 03월 14일 새벽 01시에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