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래기, 역대급 커먼스, 젠틀러, 유브이랩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업체 ㈜위드공감이 재택근무를 시작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3월 초부터 자율 재택근무를 시범적으로 시행했던 ㈜위드공감은 3월 둘째 주부터 전원 재택근무에 돌입했음을 전했다.
도소매 업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커머스 쇼핑몰 특성상 고객응대와 직원간 피드백 속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재택근무는 동종 업계에서 시행하기에 상당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위드공감은 회사 설립이래 꾸준히 시행했던 유연근무 및 자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재택근무를 통한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발 빠르게 시행해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위드공감의 손유종 대표는 금번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전직원 재택근무를 시행한 것과 관련하여 “이번 재택근무 시행을 통해 효율 높은 업무환경과 임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공감은 청년고용우수기업, 경기도일하기좋은기업,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 등을 수상하며 노사간 수평적인 업무환경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올바른 미디어 커머스 업체의 길을 제시하는 바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