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소규모 웨딩박람회 개최한 라파엘웨딩, 블락라벨 스드메 89 특가 프로모션 진행

 

3월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에서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77만 원 대로 스드메를 진행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특가 상품은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 1벌과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 사진 원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국내 웨딩드레스 제작 분야의 권위자로 알려진 김 라파엘 대표가 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업체다. 그간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등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들며 웨딩상담까지 진행하고 있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플래너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지만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유지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또한, 서비스 부분이나 업체간에 미결제로 인한 피해도 주의 해야 하는 등 스드메 업체 선택이 중요하다.

또한 블랙라벨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89패키지 상품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해야 하며, 신부 헤어 메이크업도 업체를 따지지 말고 몆 년 경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베이스+메이크업+마무리까지 1+1 서비스를 해주는지 여부가 아주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21년째 청담동에서 지금까지 웨딩샵에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다이렉트 웨딩 업체다. 이러한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