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이달까지 특별 우대혜택 제공

 

지난 10월 새 문을 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가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가입비 할인 등 우대혜택을 이달 말까지 적용한다고 밝혔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서울본사, 부산지사에 이은 엔노블의 세 번째 지역지사로, 14년의 서울본사 경영 노하우와 8년간의 부산지사 운영 경험치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옥근 엔노블 대표는 “제주지사가 성공적으로 지역 내 정착해가면서 엔노블은 더욱 차별화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면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회원분들이 모두 성혼하실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에 거주하며 지역 내 만남을 희망하는 제주도민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며, 엔노블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토대로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을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명문가와 사회지도층을 위한 노블레스 성혼서비스부터, 전문직 및 대기업 종사 회원들을 위한 성혼서비스, 크리스천 및 스페셜 재혼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