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대구·경북 코로나19 예방 키트 100상자 전달...함께하는 사랑밭과 하이프로덕션

코로나19 확진자수가 3월6일 오전10시 현재 6284명, 사망자 42명으로 조사되면서 사회 각기관과 단체의 성금과 지원 등이 이어지고 있다. 그 가운데 사단법인 함꼐하는 사랑밭과 하이프로덕션이 대구·경북지역  저소득층에 코로나19 예방 키트 100상자를 지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과 하이프로덕션이 대구, 경북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 예방 키트를 전달했다.

 하이프로덕션은 총 1600개의 마스크를 준비해 대구, 경북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예방 키트를 전달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확진 피해가정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준비 중이다.

 면역력이 약한 아동들은 지금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두려움 속에 생활하고 있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은 감염을 최대한 막기 위해 손 세정제와 휴대용 티슈, 손 소독제, 아동용 마스크를 준비했다.

 또한 외출이 꺼려지고 온라인 식료품 가격도 인상된 지금, 저소득 가정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해 즉석밥과 즉석국도 함께 전달했다.

 상품 엔터테인먼트 중개업체인 하이프로덕션은 마케팅 기반의 젊은 감각으로 이중섭 대표가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디드 굿즈 기획, 디자인 및 제작하는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박람회를 전시하고, 행사 판촉물과 굿즈를 함께 판매한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대구, 경북 지역 등의 소외계층에 신속히 전달하는 것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에 동참할 기업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최치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