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용인 흥덕가구단지 뉴브랜드 입점 및 봄맞이 할인행사 실시

 

용인 흥덕가구단지 뉴브랜드에서 입점 및 봄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창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 신축아파트가 완공되고 있다. 이처럼 입주나 이사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은 새로운 집에 맞춰 새롭게 제품들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입주가구는 가격보다도 최소 5년이상 사용할 가구들로 보다 가격과 함께 질을 생각하는게 좋다.

입주가구, 혼수가구 장만하기 좋은 곳으로 많이 알려진 ‘흥덕가구단지’에서는 인근 입주민 및 봄맞이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다양한 신상가구들도 입고 되었으며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약 100여가지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여러 디자인가구들의 특성과 감성, 소재등을 잘 담아내고 있다. 흥덕프리미오아울렛은 3만평의 대지에서 유원지와 같이 꾸며져 나들이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가구단지라는 평을 받고 있다.

연중행사를 다채롭게 실시하는 ‘흥덕가구단지’에서는 평소 행사시즌보다 할인폭이 커 이번 봄맞이 행사로 입주자는 가구 구입 예산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인근 분당가구, 동탄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입주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줄었으면 한다”며 “많은 방문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디자인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우드슬랩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박문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