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도시생활을 추구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삶을 살고 싶어 하는 가구들이 늘고 있다. 최근 두 가지를 동시에 충족시켜줄만한 단지가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 중에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은평벽산블루밍 in seoul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환영받을만한 프리미엄을 단지 내에 구축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단지의 경우,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 연습장 및 입주민 전용 키즈카페나 북카페가 세워질 예정이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와 문화생활을 즐기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학령기 자녀를 둔 가구에게도 더없이 편리한 조건이 주어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입주민을 위한 맘 스테이션도 운영할 예정이어서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학세권이라는 프리미엄이 주어진데다가 여기에 더하여 주변 학교들을 순환하는 무료셔틀버스가 20분 간격으로 배차되고, 입주민 확인을 위한 카드까지 발급 예정이어서 안심하고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한편 편리한 도시생활을 제공해 주는 것에 더하여, 단지 바깥은 다양한 자연공간과 연결되어 있어 또 다른 측면에서의 여가를 즐기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바로 앞에 봉산과 봉산공원이 있는 것은 물론 근거리에 구산근린공원, 역촌공원, 도시자연공원 등이 연결되어 있고 주변에는 조성된 다양한 산책로들까지 있어 자연친화적인 삶을 보장해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밖에도 서울권에서는 찾기 힘든 파격적인 가격대(1,200만 원대)라는 점과 은평구 신사삼거리 교육특화거리 조성과 더불어 서울 서북권 교육 중심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이라는 요건 역시 인기의 또 다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여기에 2016년 서부경전철도 연장, 2023년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가 개통, 올해 8월에 월드컵 대교 완공 등 역시 개발호재로 작용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2일 홍보관 개시 이후로 지속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은평벽산블루밍 in seoul 단지는 47㎡, 59㎡, 84㎡ 등 총 5개 타입에 7개동으로 총 354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내 E모델하우스를 통해서도 홍보관을 다녀온 듯한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