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이 필수가 된 지금 현재시대에서 어떻게 온라인마케팅을 통해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은 중소상공인들을 쉽게 볼수 있다.
이러한 고민들을 고려해 마케팅서비스센터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뤄 낼 수 있도록 지역별, 업종별 선정하여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을 밝혀 관심이 뜨겁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뤄내기 위해서는 업종의 콘셉트나 소비자들의 타켓, 연령층 들을 분석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을 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게 중요한데,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업체를 선정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걸 알고 이번 무상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마케팅서비스센터센터장은 "시장에서 필요한 건 단순 마케팅이나 인지도 향상이 아닌 실제 매출을 높이는 게 중요하다며, 이번 기회 무상지원이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서비스센터 온라인광고 무상 지원서비스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