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지에이모빌, 프리미엄 실내 카매트 브랜드 ‘비젠티엄’ 런칭

 

㈜지에이모빌(대표 오수현)이 프리미엄 실내 카매트 브랜드 ‘비젠티엄(VESENTIUM)’을 런칭했다. ‘비젠티엄’이란 당신의 차가 마치 집인 것처럼, 고요함과 잔잔함, 그리고 편안함을 느끼는 라틴어의 합성어이다.

‘비젠티엄’은 차량을 이동수단이 아닌 ‘머무는 공간’으로 재해석한다. ‘머무는 공간’은 편안함과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그 가치있는 생각에서 출발해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비젠티엄’은 미학적으로나 기능적으로 가장 완벽한 카매트를 만들었다.

비젠티엄의 연구 R&D 부서는 중기청 과제 사업을 진행했던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매트제작에 필요한 3D 스캔, 설계 등을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한다. 연구개발 총괄책임자인 오수현 대표에 따르면, 매트 원단부터 색상까지 고를 수 있는, 고객의 기호에 맞는 3D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곧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 3D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은 웹이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현되며, 소비자는 원하는 원단, 색상, 스티치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스템이 도입된다면 자동차 오너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보인다.

정교한 스캔과 설계를 통해 완벽한 일체감을 선보이는 비젠티엄 카매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자동차 동호회 서비스를 기반으로 둔 ㈜워로브라더스에서 운영 중인 커뮤니티나 동호회 내에서도 공동구매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은지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