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손진영, 샘해밍턴 아내 정유미에게 고백 "아직 식 안했으니까.."

 

(사진출처=ⓒ손진영 인스타그램)

배우 손진영이 과거 샘해밍턴의 아내에게 고백한 것이 회자되고 있다.  

2월 18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샘해밍턴, 손진영, 최필립, 서동원, 최성조가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특히 샘해밍턴과 손진영은 절친 케미를 보이며 MC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샘해밍턴과 손진영은 과거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샘해밍턴은 손진영 등 `진짜 사나이` 멤버들에게 면회 온 아내를 소개했다. 샘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는 연예인 못지 않은 단아한 미모를 보여 출연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샘 해밍턴은 "(손진영이) 우리 와이프와 같은 여자 만나고 싶다고 그건 기분이 좋아야 되는지 기분이 나빠야 되는지..."라고 언급했다. 서경석도 "손진영이 이상하게 남의 와이프한테 관심이 많아"라고 말해 손진영을 당황케 했다.  

 

 

 

(사진출처=ⓒ손진영 인스타그램)

손진영은 "가족으로 생각이 들어서 다 좋아하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야기를 듣고 있던 샘해밍턴의 부인 정유미는 "아직 결혼 안했으니까"라고 말해 샘해밍턴을 긴장시키며 주변을 폭소케 했다.  

손진영은 올해 나이 36세로 2011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 `응답하라 1997`, `엄마가 뭐길래`, `0시의 그녀`, `7급 공무원`, `툰드라쇼`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한 2016년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보이며 화제가 됐다.  

 

 

조재성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