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마지막회인 16회가 오늘(16일) 방송되는 가운데 15회 재방송부터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까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방송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5회의 시청률은 17.7%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마지막회가 코앞에 다가온 만큼 손예진과 현빈의 사랑의 결말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많다는 증거로 보여진다.
오늘(16일) tvN에서는 16히가 방영되가 전에 '사랑의 불시착' 14회와 15회를 재방송할 예정이다.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편이 나온 상황에서 재방송 또한 시청률이 만만치 않게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인 16회 결말에 대해 여러 스포일러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떠돌고 있는 가운데 한 장의 사진이 주목되고 있다.
해당 사진에서는 현빈이 '사랑의 불시착'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물을 마시는 모습이 담겼다. 물을 들고 있는 현빈의 왼쪽 손에는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세리와 정혁이 마지막회 결말에서 결혼을 약속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 16회는 오늘(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은 김태희와 이규형 등이 출연하는 '하이바이, 마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