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가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드롭’방식의 온라인 편집브랜드인 드롭스(drps)와 2020스타일 협업을 진행한다.
브랜드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비엠에스 프랑스는 시대의 트렌드를 ‘나답게’ 표현하고자 하는 세대를 위한 스트릿패션 브랜드로, 어글리슈즈 ‘크러쉬스니커즈’를 히트시키며 주목받는 브랜드로 급부상하였다.
2월14일 금요일, 비엠에스 프랑스(BMS FRANCE)에서는 드롭스(drps) 시그니처 핀이 부착된 크러쉬2.0스니커즈 와 에이스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엠에스 프랑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e My Self’를 모티브로 한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도 발매될 예정이다.
비엠에스 프랑스는 드롭스(drps)와의 이번 스타일협업을 통해 히트 아이템 크러쉬스니커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크러쉬 2.0(CRUSH 2.0)’과 시그니처 어글리 슈즈라인의 계보를 이을 신제품 ‘에이스(ACE)’를 공개한다.
크러쉬 2.0 스니커즈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비엠에스 프랑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 스니커즈는 기존의 디자인에서 컬러매치, 디자인,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자체 R&D를 통해 제작한 솔(SOLE)은 독보적인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트렌디한 컬러매치로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어디에나 어울려 데일리 슈즈로도 이용 가능하다.
에이스 스니커즈는 2020 S/S 시즌을 맞이해 처음 선보이는 라인으로 청키한 실루엣과 어퍼 토캡(UPPER TOE CAP)과 텅(TOUNG)에 패치된 스카치로 트렌디함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비엠에스 프랑스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