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자동출결시스템 키즈노트는 2019년 올해의 브랜드대상 모바일 알림장 부문을 수상했다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 후보브랜드 확정을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실시해 결과발표라는 전과정을 통해 선정이 된다.
그중에서도 국내부문 올해의 모바일알림장 수상을 받은 어린이집 자동출결시스템 키즈노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9년 3월을 기준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영유아 교육기관들의 꾸준한 가입으로 총 45,000개 이상의 어린이집, 유치원이 가입되어 있는 상태이다 이를 이용하는 사용자 학부모들을 비롯한 회원들의 가파른 성장세 또한 주목할 만하다 어린이집 자동출결시스템 키즈노트는 월간 순 사용자만 150만명을 돌파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IT선도기업 LG유플러스의 LTE통신망을 사용하여 100% 데이터가 전달 된다는 점이 타 업체와 경쟁력에서 우수한 부분으로 인정되고 있다 이같은 부분이 가능했던 이유는 바로 키즈노트와 세계적인 ICT 선도기업 LG유플러스의 협약이 존재했기 때문이다.
2020년 3월부터 전국 4만여 보육기관에 일괄 적용되는 어린이집 자동출결시스템 설치 기한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는 것이 키즈노트와 그 뜻을 함께 하고있다.
새로 도입되는 보육체계로 인해 혼란스러움이 없도록 관련기관에서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도입에 적극 검토해야 할 것에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