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평면설계 돋보이는 ‘양주옥정신도시2차 노블랜드 프레스티지’ 선착순 계약 중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인 수영장과 다목적 실내체육관을 가진 대단지 양주옥정신도시 2차 노블랜드 프레스티지가 분양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 2차 노블랜드 프레스티지는 정당계약 이후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90%의 분양률을 기록하며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이 단지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발호재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입지환경 또한 뛰어나다. 지하철 7호선 연장계획이 확정되어 역세권 아파트로서의 기능을 갖추며, 중심상업지구와 도보로 10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옆으로는 유통상업시설(예정)과 옥정중앙공원, U-city복합센터도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옥정고등학교와 초등학교(예정) 부지가 위치하여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등 옥정신도시내 최고의 입지환경을 갖추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되고 있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파주~양주구간은 2017년 3월에 착공해 2023년에 개통될 예정이며, 또한 지난 17년 6월에 개통한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를 포함하여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로 2021년 착공예정인 GTX-C노선(양주~수원)을 포함한 각종 교통호재가 예정되어있다.

 

차별화된 평면설계도 돋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기존 아파트들과는 다르게 거실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광폭거실 형’으로 설계되어 있다는 것이다. 75㎡A,B,C,D, 84㎡A,B,C,D, 106㎡A, 108㎡B,C, 175㎡A, 181㎡B,C타입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중소형 평형부터 대형 평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가장 관심이 뜨거운 ‘펜트하우스’가 있다. 양주옥정신도시에 분양하는 평면으로써, 기존 아파트의 최상층에 다락을 주는 방식과 더불어 하층부, 상층부, 다락까지 복층으로 연결된 평면이다.

 

다 큰 자녀나 노부모를 부양하는 다가족에게는 매우 유용한 설계로, 서울이나 수도권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펜트하우스’만이 갖는 초고층 뷰가 선사하는 특급조망으로 옥정중앙공원 및 신도시 내 조망권까지 확보되어 양주옥정신도시 최고의 프리미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2년 10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홍은기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