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청담동 웨딩샵, 웨딩박람회 스드메77만원대 선착순 20쌍 초대전 진행

 

결혼준비 중간 거품뺀 상품이 속속들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그동안 남이 만들어 놓은 상품을 파는 곳이 웨딩박람회라면, 라파엘웨딩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는 광고비 줄이고 행사장 빌리는 경비 빼고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수수료를 뺀 그야말로 거품을 모두 뺀 최저가격 보장 웨딩박람회라고 라파엘웨딩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스드메 직거래 77만원대 상품과 신상드레스패키지 99만원대 패키지에는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이 보장된 고급 구성이며, 이런 행사를 기획한 이유는 41년간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재능기부행사라고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말했다.

 

라파엘 웨딩 디자이너의 경력은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제작의 달인으로, 웨딩드레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와 스드메상담도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이 주목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다는 장점과 본식 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하고 미리 피팅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턱시도 스튜디오촬영이 포함된 가격으로 77특가에 제공한다. 신상드레스 패키지 99만원대는 당일계약시 10만원 DC를 해주고 있다.

 

웨딩박람회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유현정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