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까사팩토리 제주 직영점에 호평 이어져

전국 5개의 직영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까사팩토리'의 제주 직영점이 다양한 디자인소파 및 다채로운 홈스타일링 가구들을 선보이며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까사팩토리는 기존의 패브릭소파가 지니던 문제점들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신소재 패브릭을 국내에서는 가장 발빠르게 도입해 소파로 제작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까사팩토리는 패브릭소파를 통해 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었던 위생적인 관리의 어려움을 '물'만으로 얼룩을 제거하는 위생재질의 커버를 통해 해결함과 동시에 패브릭소파만이 제안할 수 있는 따뜻한 무드의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까사팩토리 본사는 제주 직영점에 대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브릭소파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높은 지점으로 평가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넓은 매장 공간에 까사팩토리의 대표 제품들이 골고루 전시돼 있기 때문에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을 어렵지 않게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까사팩토리 제주점은 젊고 생기 있는 감각으로 다양한 홈스타일링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에 전시된 가구들은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는 물론 셀프 인테리어를 시도하고자 하는 젊은 층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전문적인 인테리어 제품이나 홈스타일링 전문 가구의 구입처가 많지 않은 제주에서는 까사팩토리의 트렌디한 패브릭소파 및 다채로운 가구들이 도민들에게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까사팩토리 제주 직영점 관계자는 "최근 제주에서도 연령대와 상관 없이 집 꾸미기와 셀프 인테리어 등에 관심을 갖고 시도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고 싶지만 선택의 폭이 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적다고 느낄 수 있는 제주 도민들에게 보다 감각적인 홈스타일링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까사팩토리 제주 직영점은 제주시 연신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유현정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