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김연석 작가 개인전 Dog's Art Party 열어

최근 Dog's Art Party 라는 반려견 그림으로 유명한 김연석 작가가 오는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개인전을 연다.

김연석 작가는 강력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붓의 필법인 필력이 강한 작가다. 이 강한 필력은 동물을 그리는데 매우 적합해 동물의 동작과 표정을 정확하게 구사해 살아있는 그림처럼 묘사한다.

경기도 이천의 GN갤러리에서 열리게 되는 이번 개인전에서는 25점 이상의 작품이 선보일 예정이며 갤러리 개장시간은 오전 11시부터다.

그동안 애견관련 많은 매체에서도 소개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연석 작가는 이번 개인전을 통해 보다 작품성있는 그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석 작가는 "작가들은 회화성이 가장 중요하다. 물론 다른 그림도 마찬가지지만 동물을 그리는 작가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사진이 대체할 수 없는 것, 그것을 그림이 하는 것이다. 하지만 간혹 가다 젊은 작가들은 너무 사실적으로 그리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모사품이 되는 것이다. 작가는 눈에 보이는 것을 그대로 사실적으로만 그리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 외에 내면에 잠재되어 보이지 않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갤러리안내.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194 전화.1544-8804 >

이경관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