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드라마 '배드파파' 장혁 x 손여은 x 신은수 x 하준 줄거리·인물관계도·배역정보...
채도영2018-11-27 00:00:00
배드파파 줄거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배드파파 은 지난회차(28회) 시청률 2.9%을 기록했다.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유지철 역할의 장혁 , 최선주 배역의 손여은 이 열연을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회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되고 있는 드라마 배드파파의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자.
배드파파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극중 유지철( 장혁 ) ,최선주( 손여은 ),유영선( 신은수 ) ,이민우( 하준 ) 은 배드파파를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이다.
유지철( 장혁 )
" 몰락한 가장, 파이터. 과거, 20대 시절의 지철은 동물적 순발력과 돌주먹을 앞세워 세계의 강자를 죄다 때려눕힌 무패의 복싱 챔피언이었다. 또한 지철은 복싱뿐 아니라 사랑에 있어서도 최고의 파이터였다.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선주에게 첫눈에 반해 3일 만에 청혼했고, 영선이란 예쁜 딸을 낳았다. 그는 국민 영웅이었고, 사랑받는 남편, 존경받는 아빠였다. 하지만 세기의 대결로 주목받던 민우와의 13차 방어전에서 그는 이상하리만치 무기력한 모습으로 패배했고, 온 세상이 그를 비난했다. "
최선주( 손여은 )
" 지철의 아내. 선주는 학창시절 글쓰기에 타고난 재능이 있었다. 고등학교 갓 졸업 당시, 선주는 동갑내기 친구였던 민우의 훈련 모습을 구경하러 갔다가, 민우의 복싱 선배이자 최고의 스포츠 스타인 지철을 만났다. 그리고 선주는 지철의 청혼을 받았다. 정작 3년째 선주를 짝사랑하고 있던 민우를 뒤로 한 채. 스무 살, 선주는 지철과 결혼해 영선을 낳았다. 국민 영웅과의 결혼생활은 호화로웠다. 하지만 11년 후, 국민 영웅이었던 남편은 사라지고, 구제 불능의 남자만 옆에 남았다. "
유영선( 신은수 )
" 지철의 딸, Y-NYANG(와이냥). 어린 영선에게 아빠는 큰 산이었고, 세상의 존경을 받는 '국민 영웅'이었다. 영선은 발레리나 유망주로 행복한 삶을 살았다. 하지만 영선이 6살이 되던 해, 아빠는 승부 조작사건으로 추락했고, 모든 것이 변해버렸다. 현재, 17살이 된 영선은 공부도 운동도 안 하고, 아무것에도 열의가 없다. 하지만 아무도 몰래 단 하나, 열심인 것이 있다. 유튜브에서 유명한 댄스 영상을 올리고 있었던 것. 발레는 관뒀지만 춤에 대한 열의를 주체할 수 없었던 영선은 '고양이 가면'을 쓰고 활약 중이다. "
이민우( 하준 )
" 종합격투기 페더급 랭킹 1위, 최고 실력으로 인기 절정의 챔피언. 인생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남자. 하지만 사실 어린 시절의 민우는 가난했고, 몸도 약했고, 상처가 많았다. 그때 늘 곁에서 지켜주고 자신에게 복싱이란 꿈을 찾아준 옆집 소녀 선주. 선주를 짝사랑했지만 고백 같은 것은 꿈도 못 꿨던 민우는 당시 최고 스포츠 스타인 지철에게 선주를 보내게 됐다. 아픔을 간직한 민우는 빠른 속도로 성장했고 프로로 전향 뒤 10전 전승 전KO라는 엄청난 전적으로 치고 올라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