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2018년 주목할 만한 미국의 보험 혜택

강규정 2018-02-21 00:00:00

2018년 주목할 만한 미국의 보험 혜택
▲출처=픽사베이

미국에서 사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할 보험 관련 팁이 생겼다. 아플락(American Family Life Assurance Company, Aflac)의 마케팅 및 개발전문가 스테파니 실즈에 따르면 2018년에는 미국 표준 보험에 부가가치 서비스가 포함될 전망이다. 이런 부가가치 서비스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보험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원격 의료 : 바빠서 의사를 직접 방문할 수 없는 환자는 이제 온라인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즉, 병원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진료를 받아도 보험료를 받을 수 있는 약관이 등장할 전망이다.

2. 사기 방지 : 사기 방지 서비스는 온라인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의 신원 도용 및 데이터 유출을 막고 신분 복원 소프트웨어로 보호한다.

3. 통합 혜택 : 2018년에 보험 회사는 여러 정책을 하나의 보험으로 통합하는 추세를 보일 것이다. 고객으로서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최상의 보험 계획을 선택하기 더 간편해진다.

4. 온라인 상담 : 24시간 연중 무휴로 의료 및 보험 관련 질의에 응답하는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다.

5. 온라인 고객 서비스 : 스마트폰 앱 등을 활용해 보험 회사에 복리 후생, 재정 보장, 보험 보상 등에 관해 문의할 수 있다.

6. 재무 및 법률 고문 : 보험 회사에서는 단순히 건강 관련 보험뿐만이 아니라 금융 및 법률 관련 서비스를 재공해 고객이 재정 관리 및 법률 문서에 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와같은 부가서비스가 많아지면,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숫자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다양한 편의가 실생활에 밀접하게 접근하여 보다 안락한 혜택을 누릴 것으로 여겨진다.

[팸타임스=강규정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