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가 미국 변호화 시험에 최종 합격해 엄친딸의 면모를 뽐낸 가운데 서동주의 나이와 결혼 여부, 썸남, 나이등에 관심도 뜨겁다.
서동주는 지난 20일 자신의 블로그에 미국 변호사 합격소식을 알리며 "해냈다. 스스로가 자랑스러웠다"며 "남들이 다 안될거라고 비웃을 때에도 쉽지 않은 길을 포기하지 않은 나란 사람이 꽤 마음에 들었다"라고 고백했다.
앞서 서동주는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했고 로펌에서 일하며 변호사 시험을 준비해왔다.
이러한 서동주의 일상은 과거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에 공개된 바 있다. 방송에서 서동주는 변호사 시험 준비와 더불어 본인의 이혼을 언급했는데 서동주는 "4년 전 내가 이혼한 이유는 행복하지 않아서였다. 그분도 행복하지 않으셨을 거다"라고 이혼 이유를 언급했다.
또한 서동주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 지성미로 외국인 썸남은 물론 8살 연하남과도 썸을 탔는데 '라라랜드'에서 같은 법대에 다니며 같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강아지를 입양한 데릭과 만났고 데릭은 인터뷰에서 8살 나이차이에 대해 "기성용 한혜진도 8살 연상연하다 우리도 가능성 있다"고 말하며 서동주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서동주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한국나이 37세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코로나19 방역 ‘양호’ 여성 리더십에 세계 주목
과기부, 코로나19 치료제·백신개발 범정부 지원단 본격 가동...제1차 회의 개최
어린이집 방역 관리 이행 사항 점검...5월1일까지
총 17개 제대혈 은행 품질·안전 관리 정기 심사․평가 결과...16개 적합, 1개 부적합
혈액․배설물을 통한 코로나19 전파가능성 희박...질병관리본부 발표
코로나19 대응 관광업계 지원...총 8000억 원 규모 융자진행
담뱃갑 경고그림·문구 12개 교체한다...올해 12월23일부터 적용
코로나19 백신치료제 개발 위해 산학연병 적극 협력
쪽방·고시원 주민들에게 보증금 없는 공공임대주택 지원...국토교통부, 2025년까지 4만호 공급
2022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 2000명대 감축 위한 합동대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