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올해 들어 5년째를 맞이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첫선을 보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현재 여러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지정 장소에서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다양하다. 푸드트럭을 시작으로 수공예품, 공연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연인끼리 꼭 가봐야 할 명소로 꼽히기도 한다. 주말에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금,토 오후 18:00 ~ 23:00 까지 열린다. 전 세계 판매자가 모여 이국적인 먹거리와 수공예품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문화 체험시장, 예술 공연 등 각국의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은 ▲플랫폼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월드존 ▲이벤트존이 준비돼 있다.
야경과 분수를 배경으로 한 낭만적인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매주 금,토 오후 18:00 ~ 23:00 까지 열린다. 많은 예술가가 참여한 프리마켓과 핸드메이드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음악과 빛이 가득한 이곳은 음악과 여러 예술 공연을 즐기기 좋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플랫폼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낭만아트존 ▲이벤트존이 준비돼 있다.
청년예술가와 음악이 함께하는 트렌디한 야시장인 이곳은 도심속 DDP의 독특한 야경을 배경으로 한다. DDP 청춘런웨이마켓 또한 매주 금,토 오후 18:00 ~ 23:00 까지 열린다. 젊은 감각으로 탄생 된 디자인 제품과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DDP 청춘런웨이마켓은 ▲플랫폼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포토존 ▲이벤트존이 준비돼 있다.
한국적인 퍼포먼스에 독특한 관광 상품으로 눈길을 끈 청계천 타임투어마켓은 매주 금,토 오후 18:00 ~ 23:00 까지 열린다. 한국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관광 상품을 구경하기 좋다. 청계천을 배경으로 전통적인 이벤트와 체험관도 준비돼 있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좋을 것이다. 청계천 타임투어마켓은 ▲플랫폼 ▲푸드존 ▲핸드메이드 ▲타임투어존 ▲이벤트존이 준비돼 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부근에 위치한 문화비축기지 시즌마켓은 다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과 달리 5월 4,5,6,11,12,18,19일 오후 16:00 ~ 21:00 까지만 운영되는 시즌마켓이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비축기지 시즌마켓은 ▲플랫폼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캠페인 ▲이벤트존이 준비돼 있다.
[팸타임스=허서윤 기자]
코로나19 방역 ‘양호’ 여성 리더십에 세계 주목
과기부, 코로나19 치료제·백신개발 범정부 지원단 본격 가동...제1차 회의 개최
어린이집 방역 관리 이행 사항 점검...5월1일까지
총 17개 제대혈 은행 품질·안전 관리 정기 심사․평가 결과...16개 적합, 1개 부적합
혈액․배설물을 통한 코로나19 전파가능성 희박...질병관리본부 발표
코로나19 대응 관광업계 지원...총 8000억 원 규모 융자진행
담뱃갑 경고그림·문구 12개 교체한다...올해 12월23일부터 적용
코로나19 백신치료제 개발 위해 산학연병 적극 협력
쪽방·고시원 주민들에게 보증금 없는 공공임대주택 지원...국토교통부, 2025년까지 4만호 공급
2022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 2000명대 감축 위한 합동대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