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내딸의남자들4' 수빈♥박태환, 설렘폭발 서울 데이트코스 어디? 썸에서 남자친구되는 서울경기도 가볼만한곳 추천
등록일 : 2018-11-05 11:00 | 최종 승인 : 2018-11-05 11:00
이다래

[FAM TIMES(팸타임스)=이다래 기자] 내딸의남자들4에 출연중인 안정훈 딸 수빈이 썸남 박태환과 설레는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4일 방송된 E채널 '내딸의남자들4'에서는 안정훈 딸 수빈과 한양대 배구선수 박태환이 출연해 서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목포 촬영 이후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 가운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두 사람은 스케이트장에서 손을 잡고 스케이트를 타거나 썰매를 끌어주는 어느 누구보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스케이트장 이후 오락실로 향한 두 사람은 펀치기와 노래를 부르며 설렘폭발 데이트를 이어갔다. 내딸남 공식 커플 석희, 요한의 뒤를 이어 또 한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 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고양시 'ㅇ' 스노우파크(출처=E채널'내딸의남자들4')

내딸의남자들 스케이트장

두 사람이 손 꼭 잡고 스케이트를 탄 아이스링크장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ㅇ' 스노우파크다. 1년 내내 겨울에 머물러 있는 이곳은 세계 최초 겨울 테마파크로 스케이트는 물론 눈썰매장, 동물썰매, 컬링존, 회전목마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즐비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여기에 100m 길이의 짜릿한 슬라이드, 스릴만점 루프썰매, 스카이 부메랑고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만한 놀이기구가 가득하다. 종일권 3만원,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서울가볼만한곳, 'ㅇ' 오락실(출처=E채널'내딸의남자들4')

내딸의남자들 오락실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에 위치한 'ㅇ' 오락실은 국내 최초 프리미엄 정액제로 운영되는 게임센터다. 비디오게임, 레이싱게임, 아케이드게임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 키넥트, 다트, 보드게임 등 50여가지의 다양한 게임을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라커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에는 다양한 음료도 준비돼있다. 가성비 갑 데이트로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경기도 각 지역에 지점이 분포하고 있으며 주말 1시간 이용요금은 4천원이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