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충남 가볼 만한 곳]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로 가을 여행 떠나보자!
등록일 : 2018-11-02 16:34 | 최종 승인 : 2018-11-02 16:34
신빛나라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포스터 (출처=tvN 홈페이지)

[FAM TIMES(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11월 여행지 추천충청남도 가을 여행지

어느덧 11월에 접어들었다. 올겨울 날씨는 예년에 비해 더욱 추울 거라 예상했지만 아직은 꽤 선선한 11월 날씨를 보이고 있다. 더 추워지기 전에 11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충남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특히 충남은 김은숙 작가 대본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뿐 아니라 하백의 신부, 영화 택시운전사, 범죄도시, 공동경비구역 JSA 등 많은 작품의 배경이 된 곳이다. 그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멋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충남.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충남 논산 (출처=논산 션샤인랜드 홈페이지)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논산 가볼 만한 곳

tvN 드라마 올해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이병헌 김태리 주연의 미스터 션샤인이 지난 9월 막을 내렸다. 이 드라마는 특히 당시 경성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실제로 이 촬영지는 논산 션샤인랜드로 남아있다. 션샤인랜드는 밀리터리 체험, 서바이벌 체험, 세트장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주말에 가볼 만한 곳, 혼자 놀러 갈 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논산을 추천한다.

 

 

▲충남 서천군은 갈대밭이 유명하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라이프 온 마스 촬영지- 서천 가볼 만한 곳

OCN 드라마로 올여름 큰 사랑을 받은 라이프온마스는 충남 서천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이 드라마는 1988년 시대를 배경으로 서천의 예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충남 서천은 서천 갈대밭이 유명해 늦가을 데이트 장소 추천지로 제격이다. 주말 데이트 코스 드라마 촬영지 돌아보고, 서천 맛집도 둘러보며 당일치기 여행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을 여행지 추천 충남에서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