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11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추천]제주허브동산+산굼부리+제주도 맛집까지…국내 1박 2일 여행가기
등록일 : 2018-11-02 15:00 | 최종 승인 : 2018-11-02 15:00
유화연

11월 여행지 추천,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는 경치가 좋아 힐링 여행으로 제격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주말을 이용해 국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기 좋은 제주도는 항공권 특가가 많이 올라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주말 데이트코스 추천지로 손색없는 제주는 맑은 하늘과 넓은 바다가 자리해 있어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다. 또 국내 가족 여행지 추천으로 손꼽히는 제주도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도 많으며 특히 제주 흑돼지‧갈치조림이 유명해 제주도 맛집 베스트10을 둘러보는 재미도 있다. 이번주 주말 날씨는 추워지기 전 마지막 국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제주 여행을 눈여겨보자.

▲제주도 산굼부리는 억새 명소로 알려져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허브동산'은 2만 6천평의 허브와 야생화가 가득한 테마공원이다. 제주 감귤체험, 산책, 제주도 카페 등이 한 곳에 자리해 있으며 야간에는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를 이용할 수 있다. 허브동산 입장료는 성인 1만원, 어린이 7천원이며 만 65세 이상, 청소년은 8천원이다. 야간 입장료는 2천원씩 오른 금액으로 허브동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단체, 도민도 가격이 상이하다.

가을 단풍 명소, 제주도 산굼부리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산굼부리는 가을 대표 명소로 핑크뮬리 등 제주도 억새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산굼부리 예매를 미리 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1월에 산굼부리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7시다. 산굼부리 입장료는 성인 6천원 어린이‧경로‧국가유공자‧장애인‧도민은 4천원, 어린이는 3천원이다. 다른 관광지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이 없어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도 많이 찾는 곳이다.

▲1박 2일 주말 여행으로 좋은 제주도 여행(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요미식회 제주 맛집 추천

 

수요미식회에서 추천한 제주도 맛집은 물항식당‧네거리식당‧가시아방국수‧아서원‧해심가든‧모닥식탁‧덕인당보리빵 등이 있다. 제주도 대표 메뉴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는 '물항식당'은 삼치회, 고등어회 등 술안주가 많아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다. 고기짬 제주도 갈치조림, 삼치회, 고등어회 맛집으로 현지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고기짬뽕으로 유명한 '아서원' 제주 서귀포시 맛집으로 얼큰한 국물과 바삭한 탕수육이 일품이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