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11월 여행지 추천] 곤지암 화담숲으로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떠나 곤지암 리조트에서 숙박 해결!
등록일 : 2018-11-02 14:00 | 최종 승인 : 2018-11-02 14:00
신빛나라
 
▲곤지암 화담숲의 가을 (출처=화담숲 홈페이지)

[FAM TIMES(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곤지암 화담숲

깊어가는 가을, 경기도 단풍 명소로 늦가을 단풍 구경 떠나보는 건 어떨까?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하기에 좋고 주말에 가볼 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는 곤지암 화담숲을 추천한다. 곤지암에 위치한 화담숲은 11월 첫 주까지 절정을 맞는 단풍으로 가득해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잘 조성된 숲길은 물론, 곤지암 화담숲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도 잘 마련되어 있어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나 데이트 장소 추천지로 손꼽힌다.

 

 

▲곤지암 화담숲에서의 우중화담 (출처=화담숲 홈페이지)

 

곤지암 화담숲 예약

서울 근교 단풍 명소인 곤지암 화담숲은 입장을 위해 반드시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입장료는 성인 10,000, 경로/청소년 8,000, 어린이 6,000원이다. 곤지암 화담숲 단풍이 절정인 이번 주말까지는 반드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곤지암 화담숲 가는 길은 지하철 경강선 곤지암역에서 하차한 후 곤지암 리조트로 향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면 된다. 11월 날씨가 무척 쌀쌀하니 기온별 옷차림에 주의하여 이번 주말, 곤지암 화담숲으로 서울 근교 나들이 떠나보자.

 

 

▲곤지암 화담숲의 인공폭포 (출처=화담숲 홈페이지)

 

국내 12일 여행- 곤지암 리조트

주말을 이용해 가족 여행으로 12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화담숲 근처 곤지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조트 건물이 넓고 푸르른 수목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에는 곤지암 맛집뿐만 아니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어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11월 여행으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하고 화담숲도 걸어보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