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 파주 가볼 만한 곳-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감악산 출렁다리, 장단콩축제까지!
2018-11-01 09:00:00
신빛나라
▲파주 장단콩축제 (출처=파주시청 홈페이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2018년 11월 축제 파주 장단콩축제

겨울에 성큼 가까워진 11월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다녀오는 건 어떨까? 예술적인 멋을 가득 담고 있는 파주 헤이리마을은 물론, 드넓은 자연 친화적 공간을 자랑하는 파주 프로방스 파주 마장호수까지. 부담 없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장소로 제격이다. 게다가 매년 11월이면 경기도 10대 축제 중 하나인 파주 장단콩축제가 개최된다. 11월 축제의 대표 격인 파주 장단콩축제는 오는 1123()~25() 임진각 평화누리 일대에서 진행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출처=파주시청 홈페이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파주 아울렛

파주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도 하고, 여가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다. 대표적으로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다. 파주에 위치한 아울렛은 넓은 공간 속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해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쇼핑센터로 가족 여행 중 들르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는 다양한 파주 맛집들이 입점해 있으니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출처=파주시청 홈페이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예로부터 경기도 명산으로 불린 파주 감악산. 많은 등산가가 찾는 파주의 관광 명소기도 하다. 감악산 등산코스는 바로 이 감악산 출렁다리로부터 시작된다. 다리를 건너며 늦가을 감악산의 깊어진 운치를 느낄 수 있다. 늦게나마 서울 근교 단풍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11월 여행지 추천으로 파주 감악산을 꼽아본다. 흥겨운 축제와 즐길 거리, 드넓은 자연경관까지 두루 갖춘 파주로 국내 12일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