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작은 가슴, 방법은 수술뿐?..집에서 하는 가슴 커지는 운동 및 마사지 소개
등록일 : 2018-05-31 15:36 | 최종 승인 : 2018-05-31 15:36
김아현

[FAM TIMES(팸타임스)=김아현 기자] 평소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면서도 막상 수술을 받기는 꺼려지는 경우가 많다. 수술 후 관리나, 부작용에 대한 거부감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수술을 하지 않고 가슴을 키우는 방법은 없을까? 사춘기 때처럼 가슴이 성장하는 것은 힘들지만, 집에서 꾸준한 운동과 마사지로 퍼진 가슴을 모아져 크게 만들 수는 있다. 가슴 커지는 운동법과 가슴 마사지, 가슴에 좋은 음식과 가슴 성장을 방해하는 음식까지 소개한다.

▲작은 가슴이 고민인 여성(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슴 성형이 고민인 여성들

여성은 2차 성징이 끝나면 가슴 성장도 같이 멈춘다. 때문에, 많은 성인 여성이 작은 가슴을 키울 방법으로 성형을 고민한다. 하지만 가슴 성형은 부작용 발생 시 피해 범위가 넓어서 쉽게 수술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시중에서는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가슴 마사지기, 가슴 크림, 가슴 보조제 등 수술 없이 가슴을 키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가슴 커지는 법

▲처진 가슴을 모아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1. 가슴 커지는 운동

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 팔을 뒤로 보내 깍지를 낀다. 그 상태로 머리 위로 들어 올린다. 팔을 위로 올리면서 정수리를 바닥에 닿도록 숙이고 30초 유지한다. 이 운동은 위 가슴 근육이 열리면서 가슴이 커지는 효과가 있다.

2. 가슴 마사지

바깥쪽에 있는 옆구리 살을 반대편 옆구리 부분까지 모으듯이 쓸어준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한다. 그다음에는 옆구리보다 조금 위쪽부터 쓸 되 반대편 위로 올리듯이 쓸어준다. 그 반대쪽도 동일하게 한다. 같은 방법으로 위치를 점차 올라가면서 살을 쓸어준다. 가슴 부위는 가슴 바깥쪽부터 시작해 딱딱한 부분을 풀어주듯이 만져준다. 가슴살은 가슴 정중앙 쪽으로 모으듯이 쓸어준다. 반대편 가슴까지 마사지해 마무리한다. 이 마사지를 3번 반복한다.

▲콩은 다량의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슴에 좋은 음식은?

▲석류는 여성호르몬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이다.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가슴 성장뿐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게도 탁월하다. ▲콩에는 다량의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포함돼있다. 이소플라본은 에스트로겐 분비를 도와주는 역할을 해 두부, 콩비지, 콩밥 등을 통해 되도록 자주 먹는 게 좋다. ▲파파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동남아 음식이다. 달콤한 향이 나는 파파야는 유선조직을 자극하는 성분이 있어 가슴 처짐에 효과적인 음식이다.

▲카페인은 가슴 성장을 방해한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슴에 안 좋은 음식은?

과도한 설탕과 카페인은 가슴 성장을 방해한다. 때문에, 초콜릿, 케이크, 커피류는 피하는 게 좋다. 또, 콜라, 사이다 등 탄산음료는 에스트로겐 생성을 막는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

[FAM TIMES(팸타임스)=김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