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천토익학원 방학 단기 850점 보장 '족집게특강' 시행으로 단기에 끝내기 프로젝트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31 18:00
등록일 2018-12-31 18:39

인천의 토익학원 eplan 대표강사진들이 평균 89%이상 높은 예상문제 적중률로 1월방학특강 시즌에도 집중 특강이 개강한다. 이플랜어학원의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인천 토익학원 토단박팀에선 2주만에도 신토익 시험의 패턴과 단기에 가능한 문제풀이 요령, 스킬 팁을 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제공하기 때문에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만족도도 높다.

인천토익 단기완성 특강에선 정기토익 바로 전날 있는 특강에서뿐 아니라, 매달 나올만한 예상 토익 문제들만 따로 선별해서 토이커들이 매번 실수하는 포인트와 쉽게 낚이지 않도록 토익 수업에서 강조해서 반복 트레이닝을 한다. 특히 수업을 참여하지 못한 날엔 저녁반과 주말반 수업을 혼용하거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토단박 네이버 카페를 활용해 영상 강의로도 외부에서 접할 수 있다.

단기 겨울방학 특강 수업을 듣기 위해 인천지역의 검단, 송내, 부평, 부천, 연수구, 만수동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추운 겨울 한파에도 발걸음은 이어지고 있다.

이플랜은 마음이 조급한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파트별 토익의 각기다른 학습방법을 제공하며 과제 관리 및 개별 성적 상담까지 직접 케어해주는 인천토익 토단박팀의 열정은 방학이 끝난 이후에도 이어진다고 강조하고 있다.

2005년도부터 이어져 온 이플랜어학원의 토단박팀은 다른 인천토익학원과의 차별화 된 혜택으로 현장 문풀 특강제공과 주말 토요일에 제공하는 3시간 마라톤 특강으로 학생들이 철저한 준비로 토익을 단기에 끝내도록 성심성의를 쏟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