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상무지구 술집 와인싸롱뱅뱅 광주에 없던 새로운 와인바 오픈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31 17:00
등록일 2018-12-31 17:30

광주 상무지구 일대는 다양한 술집, 각종 맛집들이 많아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 상권이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광주 대표 상권에 걸맞게 데이트장소가 한정적이지 않고 늘 새로운 것을 접할 수 있어 오랜시간 핫플레이스로써 사랑받아 온 것이다.

이 가운데 최근 상무지구 데이트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와인싸롱뱅뱅'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단골을 확보한 곳이다.

상무지구 술집 와인싸롱뱅뱅은 다양한 와인을 종류별, 취향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안주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접할 수 있어 최근 가성비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나 분위기를 내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와인과 함께 먹기에 좋은 샐러드, 치즈 플레이트, 오지치즈후라이, 크림새우 등 다양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파스타와 스테이크, 피자 메뉴 등 여러 종류의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에도 좋다.

특히 세련된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은 물론,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테이블이 다양하게 구성돼있으며, 테이블 사이의 간격이 넓어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광주 와인바 와인싸롱뱅뱅 관계자는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세련된 분위기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싸롱뱅뱅은 광주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상무지구 와인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