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영어전문 태그멤버스 유치부, 초등부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31 17:00
등록일 2018-12-31 17:06

2019학년도를 맞이하여 영어전문 태그멤버스는 유치부와 초등부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2019학년도 예비반 등 대부분의 반이 마감되고 대기를 받고 있는 중이다. 최상의 교육프로그램과 더불어 교육환경도 국제학교 규모의 시설을 갖추기 위해 100명 이상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예체능 교육시설, 도서관 및 상담실 등 최상의 교육환경에서 아이들이 교육받고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과 협의하여 리모델링을 할 계획하고 있다.

태그멤버스(TAG Members)는 (주)태그에서 대한민국 인재 육성을 위해 만든 영어교육 기관이다. 최고의 시설과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언어 능력뿐만 아니라, 지능개발, 인성발달과 안정을 도우며, 예능 분야에서의 소질과 적성을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태그멤버스는 송파 헬리오시티까지 학원버스가 운영되며, 경쟁력을 갖춘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그멤버스의 선생님들은 교사로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소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자세로 아이들을 맞이한다.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으며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태그멤버스는 르네상스 영어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도서를 약 7000권 이상 보유를 하고 있고, 연 내에 10,000권 이상을 보유할 예정이다.

르네상스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시작하여 학생들에게 많은 도서를 읽고 얼마나 이해했는지 확실히 체크해줄 수 있는 영어 도서 프로그램이다.

태그멤버스에서 르네상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영어 도서를 읽고 SR 혹은 AR 테스트를 실시한다(SR: 아이들의 도서지능 지수 확인 테스트, AR: 아이들이 책을 읽고 책 관련 퀴즈).

2019년도 영어유치부에 지원하려면 서둘러 지원절차를 밟는 게 좋다.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경우에는 따로 일정을 잡아서 방문하여 시설 및 수업을 견학할 수 있으며, 입학처 담당자가 상세한 입학상담을 제공한다.

태그멤버스의 영어유치부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동도 있기에 별도의 어학 실력을 요구하지 않지만, 개개인별 인터뷰 후에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학이 제한될 수 있다. 또한 다른 영어유치부와는 차별화된 인적성 검사를 통해 입학 전 개개인 아동 특징을 미리 알아보고, 학부모님들에게 결과를 제공하여 아동 양육에 있어 전문 상담선생님과 함께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어초등부는 정원 내에서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영어유치부 졸업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입학 자격이 주어지기에 일반 모집정원은 다소 빠르게 마감될 수 있다. 영어초등부는 인터뷰와 시험을 통과한 학생에 한해 레벨에 따라 반이 배정되며, 학생의 나이나 학년과 상관없이 해당 레벨의 정원이 다 찰 경우에 조기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태그멤버스의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