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홍선영 "그만 먹어라. 너의 가족이 불쌍하다" 한 악플러에게 '경고'한 말은? 홍선영 나이·직업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31 15:14
등록일 2018-12-31 15:14
▲홍선영이 악플러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홍선영 인스타그램)

'갓데리'라 불리는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경고글을 게시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지난 30,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말씀 드리고 싶네요"라는 말로 시작하며 악플러에게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너는 그만 좀 먹어야 한다. 너희 엄마와 동생이 불쌍하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홍선영은 "당신이 하고 싶은 어떤 말을 해도 괜찮지만, 나의 엄마와 동생에 대한 말은 절대 하지 말아라"고 경고하며 "나의 가족은 건들지 말아줬으면 좋겠다"고 말을 덧붙였다. 이 게시글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악플 신경쓰지 마세요", "방송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가수 홍진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으로 합류해 언니 홍선영, 엄마 최말순 씨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미우새' 홍진영 출연으로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떡볶이', '홍진영 나이'' 등이 함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과 나이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으나,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