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년 해맞이 명소인 '호미곶' 가볼만한 구룡포맛집 대게본가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31 14:42
등록일 2018-12-31 14:42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많은 사람들 해돋이명소인 '호미곶'을 찾고 있다.

호미곶에 왔다면 소문난 호미곶맛집에 들러 뱃속을 든든히 채우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구룡포대게맛집 '대게본가'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하고 푸짐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구룡포물회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다.

구룡포대게맛집 대게본가는 싱싱한 대게들을 주문 즉시 찜통에 삶아 더욱 부드러운 것은 물론, 쫄깃함이 살아있으며 깊은 바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구룡포횟집 대게본가 물회에는 물회와 육수, 해풍국수, 물회용비빔이 제공되어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포항의 맛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제철활어회와 해산물로 포항에서 나는 바다요리는 다 맛볼 수 있는 호미곶맛집이기도 하다.

대게본가는 sns나 블로그에 시식후기를 올리면 음료수 또는 해풍국수사리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겨울 제철 음식인 대게와 물회, 싱싱한 회를 즐기고 싶다면 호미곶에 온 이들은 꼭 들리는 현지인 맛집이다.

한편 대게본가는 '생활의 달인', '생방송 오늘저녁'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정도로 맛과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관계자들은 전하고 있다.

호미곶맛집 대게본가 대표는 "2019년 해맞이 여행으로 떠나는 개운한 맛을 원한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대게코스를 미리 예약할 경우 고급와인을 서비스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자세한 예약은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좋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