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언제나 워너원" 워너원 해체 후 향후 행보에 관심↑···강다니엘 솔로로 데뷔할까?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31 14:00
등록일 2018-12-31 14:38
▲워너원이 해체한다.(사진=ⓒ워너원 페이스북)

워너원이 해체한다. 워너원의 해체로 뿔뿔이 흩어지게 된 워너원 멤버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아이오아이 해체 후 아쉬운 멤버들 성적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탄생한 아이오아이는 대세 걸그룹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아이오아이 해체 후 멤버들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위를 했던 전소미는 방송 활동을 이어갔으나 가수 데뷔를 하지 못하고 JYP와 헤어졌고, 위키미키, 프리스틴, 구구단, 다이아 등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속한 걸그룹은 기대 속에 데뷔, 컴백했으나 아쉬운 음원 성적을 기록했다. 청하가 솔로 데뷔에 성공해 음원차트순위에서 선전하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아이오아이 시절 명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그룹을 찾기 힘들다.

▲워너원 멤버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사람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사진=ⓒ워너원 페이스북)

워너원 해체 멤버들 앞으로의 행보 어떻게 되나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부진에 워너원 멤버들의 원래 소속사들의 고민도 늘고 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인기를 그대로 흡수해 좋은 성적을 내는 그룹이 사실상 없기 때문. 오히려 청하와 구구단 김세정의 솔로 곡 '꽃길' 등 그룹 활동이 아닌 솔로 활동이 더 두각을 드러냈다. 이에 남자 아이돌 그룹 정점을 찍었던 워너원의 멤버들이 향후 그룹으로 데뷔할지, 솔로로 데뷔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를 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사진=ⓒ워너원 페이스북)

워너원 강다니엘 솔로 데뷔?

프로듀스101 시즌2 우승자인 강다니엘이 아이오아이 청하를 잇는 최고 아웃풋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었으며, 워너원 데뷔 후에도 남자 아이돌 브랜드 평판 1위를 장기간 독점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이에 강다니엘이 그룹이 아닌 솔로로 데뷔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강다니엘이 워너원을 나와서도 인기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