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큐포라(Qfora), 넥시빗 퍼블릭 세일 '완판' 행진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31 10:00
등록일 2018-12-31 10:57
<사진설명: 큐포라, 넥시빗 퍼블릭 토큰 세일 조기 마감 공지 이미지>

블록체인 뷰티 패션 플랫폼 큐포라, 넥시빗서 큐로즈(Quroz) 첫 퍼블릭 세일 조기 '완판'

블록체인 뷰티 패션 플랫폼 큐포라(Qfora, 대표: 홍영민)가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에서 진행된 '큐포라 토큰(Quroz)' 첫 번째 퍼블릭 세일 조기 '완판'에 성공했다.

지난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큐포라의 넥시핏 퍼블릭 세일은 판매 이틀째인 28일 오후 6시 49분경 예정되었던 큐로즈 전량을 판매하며 마감되었다. 세일 마감시간 내 미처 토큰을 구매하지 못한 누리꾼들은 큐포라 공식 글로벌 채팅방에서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큐포라는 이달 초 암호화폐 거래소 인크립스에서 IEO(암호화폐 거래소 공개)를 진행하여 전량 판매에 성공하며 업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 브랜드 행사에서 홍영민 대표는 2019년 1월 첫 상용 서비스를 개시할 것이라 선언하여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큐포라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퍼스널 컬러를 분석 후 맞춤형 뷰티 패션 아이템 및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 주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또한 큐포라가 자체 개발한 AI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미러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