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앤애드가 주최하는 '대전베이비페어' 오는 2019년 1월 31일 호텔ICC에서 개최 예정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31 10:00
등록일 2018-12-31 10:05

예비부모 및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대전베이비페어'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 행사가 1월 31일부 2월 3일까지 4일간 호텔 ICC에서 개최된다.

호텔 ICC에서 열리는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에서는 임신, 출산부터 학습, 교육프로그램, 문구 및 출판, 영유아식품, 유아가구, 인테리어, 안전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며 관련 금융, 기타서비스, 의료서비스 상품도 선보인다.

대전 맘아랑베이비페어에서는 임산부를 비롯한 영유아 부모들이 유아가구, 도서, 영유아식품 등 육아관련 정보를 현장에서 한 눈에 볼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에게 있어서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기간(4일)동안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주최측과 참가 업체에서 준비한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주최사 세종전람 대표(백상기)는 "이번 대전 맘아랑베이비페어는 출산, 육아, 교육, 식품, 가구, 서비스 관련 업체에 대하여 새로운 정보와 마케팅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관련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며, 예비엄마부터 영유아 부모들에게 육아를 비롯한 아이들과 부모의 유대감을 보다 강하게 연결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