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워너원 수고했어' 이어 '사랑해', '미안해' 실시간검색어.. 오늘(31일) 워너원 해체일 이후 콘서트 등 일정은?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31 09:11
등록일 2018-12-31 09:11

영원히 워너원·우리원 팬들의 간절함 느껴져

▲그룹 '워너원'의 해체일에 팬들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처=네이버 뮤직)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오늘(31일)을 끝으로 공식 해체일을 맞으면서 팬들의 아쉬움이 크다. 워너원 해체일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과 워너원에 대한 애정은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확연히 드러났다. 워너원 공식 팬클럽인 워너블을 중심으로 팬들이 네이버 등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워너원 수고했어'를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워너원 사랑해', '워너원 미안해', '영원히 워너원', '영원히 우리원' 등의 연관검색어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2019 워너원 콘서트 포스터 (출처=워너원 페이스북)

워너원 해체일 이후 스케쥴, 콘서트 및 시상식 일정

오늘 이후 워너원은 마지막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9 워너원 콘서트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이 워너원 콘서트 티켓팅은 26일에 이미 매진된 상황이다. 앞서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2018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면서 "워너원으로 받는 마지막 상"이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워너원 해체일 이후에도 예정된 연말 시상식에는 모두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남아 있는 연말 시상식으로는 2018 MBC 가요대제전(31일(월) 오후 8시 45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워너원 (출처=네이버 뮤직)

워너원 프로필, 봄바람·불꽃놀이 등 히트곡

워너원은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박우진, 옹성우,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엠넷의 '프로듀스 101'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봄바람', '불꽃놀이', '에너제틱', '부메랑', '약속해요', '켜줘'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