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삼성전자 갤럭시s9, 노트9 구매시 갤럭시워치 정품증정, 아이폰xs, xs맥스(MAX) 구매시 에어팟증정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31 15:00
등록일 2018-12-31 09:04

2018년이 저물어가고 새로운 해인 2019년이 다가오고 있다. 2010년대의 마지막이 되는 연도기도 하고 바야흐로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한해를 마감하는 12월이자 다가올 황금돼지해 2019년을 기념하여 올해 가장 이슈가 되었던 모델 S9, S9+, 아이폰 XS, XS 맥스, XR모델들과 함께 삼성의 주력모델인 갤럭시노트9 모델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뿐만이 아니다, 할인에 추가로 각 모델에 맞는 고객에 니즈에 맞춘 선택형 사은품을 제공해 구매자가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고 취향에 맞는 사은품을 선택하여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일수 있는 방향을 항상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카드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및 선택약정, 그리고 화려한 사은품으로 새해를 맞이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2019년에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으로 수많은 고객층들에게 2018년 한해 받았던 사랑을 되갚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엘파크 복지몰은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복지몰이며, 보통 복지몰은 회사 복지몰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손쉽게 회원가입으로 복지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지몰 이라는 이름처럼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결제 금액의 일정금액을 복지몰 포인트로 돌려주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관계자는 엘파크에서 개통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KT, SK, LG 3사 모두 공시지원할인,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 무이자도 가능해서 상대적으로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가 있고 엘파크 복지몰만의 푸짐한 사은품과 파격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 또한 귀추가 주목되는 점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