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신혼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본점, 3주년기념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등 할인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9 15:10
등록일 2018-12-28 20:04

참신한 디자인과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의 친환경원목가구 및 디자인 신혼가구를 취급하는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 본점은 3주년을 기념해 그간 신혼가구로 인기가 높았던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및 친환경 원목침대프레임에 대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지난해 연말 처음으로 진행된 깜짝 이벤트 '침대반값' 프로모션이 매회 완판될 정도로 조기종료 되곤 했는데, 금번 이벤트는 프레임의 디자인이나 구성을 선택할 수 없었던 지난 이벤트에 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원목침대프레임을 수납침대나 LED 조명침대 또는 패밀리침대를 위한 저상형침대로도 주문제작을 할 수가 있도록 해 신혼침대를 찾는 예비신혼부부 및 자녀들의 신학기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시작된 상태다.

이와 함께 연말 통 큰 행사에서 지정된 또 하나의 품목은 우드슬랩테이블로, 두툼하고 투박한 통나무테이블 떡판에 블랙시크한 철제 다릿발로 집안을 홈 까페로 꾸밀 수 있는 우드슬랩식탁들은 이미 신혼가구패키지에 빠져서는 안 될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디자인가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많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트렌디 하면서도 복고와 새로움을 적절히 믹스매칭한 감각적인 우드올렌스의 친환경가구들은 신혼부부가구 또는 신혼집가구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어 부천가구단지나 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등에서도 경유해 비교 구매하는 추세다.

특히 '우드올렌스'의 친환경 제작공법은 질높은 천연목과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원료의 배합으로 제조된 천연오일인 독일 HAFELE AURO OIL로 마감하여 목재가 살아 숨쉬는 환경을 조성해주는데, 목재의 표면을 덮어버리는 우레탄과는 달리, 천연오일이 원목 내부로 깊숙하게 스며들어 나무가 가진 결의 감촉을 그대로 살려내는데 초점을 두고 있으며 원목이 호흡하며 실내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요즘처럼 생활가구의 유해물질 논란으로 불안감이 증폭되는 시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로써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도를 걸으며 사람과 환경에 이로운 가구를 만들어 냄으로써 자연과 하나되는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한 해를 정리하며 실시되는 가장 큰 행사이기에 금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고품질 가구들을 저렴하게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와 제품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수원 동탄가구단지 직영점 또는 우드올렌스 본점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된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