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저스트큐(JUST Q), 2019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9 09:30
등록일 2018-12-28 19:51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주식회사 저스트큐(대표 김선우)가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 '2019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주식회사 저스트큐(JUST Q)는 중소 제조업체 및 도매 유통업체들의 판매경쟁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통합마케팅(IMC) 솔루션 개발 기업이다.

이번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한류 열풍 속 한국적 아름다움을 나타낸 브랜드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브랜드 디자이너, 1인기업, 자체 브랜드 소유기업, 대학생 및 일반인 모두 참여 가능하다.

행사에 앞서 저스트큐(JUST Q) 김선우 대표는 "중소 제조업체와 도매 유통업체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노출의 어려움과 자체 판매 시스템 구축비용을 연구하고 개발하면서 많은 성장을 이뤘다"며 "많은 분들의 지원으로 더 좋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제공하고자 본 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16일까지 접수를 마감하고 이틀 뒤인 18일에 수상자를 발표해 3일 뒤에 강남 위워크 빌딩에서 시상식을 개최 할 예정이다"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한 팀씩 선발하여 저스트큐 만의 솔루션을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저스트큐는 지난 24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유통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본 콘테스트는 주식회사 저스트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